인슈레이터

S1スパイク受け S2 スパイク

S1 스파이크 S2 스파이크

영국회사 SME의 선전에 인하면 마그네슘=오디오에 있어서 지구최강의 물질 그러나 그 소질특유의 불안정때문에 그 누구도 도전하지 못하였다…
여기서부터 SME회사가 쾌거를 올렸다고 씌워져 있지만 우리는 그 누구도 도전을 안해왔던 난소재를 쉽게 그리고 오디오를 좋아하시는 분이면 누구나가 살수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 하고있습니다.
제품이 마그네슘으로 되고있는 이상 가격에 상관없이 최고의 효과를 약속합니다. 그러나 SME가 말하는거와 같이 그 누구도 도전한다고 안 했다.
사실상 마그네슘을 이용하고있는 오디오 메카는 세계적으로 우리 SHNSHINE만일것입니다.

왜 그것이 가능한가. 단순한 이야기 SUNSHINE대표가 마그네슘 회사 출신이기때문이다. 그 누구보다도 마그네슘에 능숙하기때문이다.
SUNSHINE이 나서기전까지 오디오를 다루는 회사는 거의 누구도 마그네슘이 오디오에 유효적인것을 몰랐을 것입니다. 특히 마그네슘에서 여로 종류가 있어 대표적인것이 마그네슘합금의 AZ31이라 불리우는 것으로 이것이 마그네슘이다고 생각하는 오디오관계자들이 거의 대다수 일것입니다.

우리가 이용하는 순 마그네슘과 마스네숨합금은 전혀 다른 물질입니다. 그 누구도 순 마그네슘 사용법을 모르기때문에 그 존재를 모르는것입니다.
그러나 우연인지 필연이지 한가지 아니 두가지 순 마그네슘의 사용법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오디오기계와 그리고 액세서리의 소재 그리고 영양제에 쓸수 있을 것입니다.ㅋㅋ

마그네슘의 진동흡수성은 이론치지만 고급소재의 대명사인 알루미늄의 266배나 됩니다. 우리는 마그네슘에 비교하면 알루미는 쓰레기로써 인식을 하고 있습니다. 알루미늄의 진동흡수성은 266배나되면 그것은 보드나 인슈레이터나 절대적인 효과를 가져올것입니다………..

인수레터에 관해서

요철형 인수레터는 일본에서 판매된지 한 11년이 지납니다.판매당시는 요철형6P로 약9000엔로 타사의 요철형 6P30000엔것과 비교해도 훨씬 효과가 있었으므로 많이 팔렸습니다.
그러나 솔직한이야기 지금으로부터 3년전에 스피커용로써 판매된 S3이 더 음질이 커서 콘포낸트용 인슈레터로 쓸때 이쪽이 훨씬 효과가 높고 한국국내에선 단연 S3이 팔리고 있습니다.
실용성으로 볼때 S3이 훨씬 효과적이며 S1 S2는 마니아들을 위한 상품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그러나 일본에서는 S1은 계속 팔리고 있습니다. 아마 스피커의 스파이크를 받기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S3이 받는것이 더 효과는 있으나 안정성을 고려하면 S1이 좋을 것입니다. 마그네슘제의 인슈레터는 그 소재의 특성덕분에 최고성능을 발휘합니다. 우리의 비싼 가격으로 안팔기때문에 정말로 넓게 오디오 이용자에게 추천합니다.

カテゴリー: component_accessory パーマリンク

コメントは停止中です。